본문 바로가기
휴식/블라블라

빛깔이 영롱~

by 주식다마고치 IIT 2021. 9. 7.

오늘은 와일드 터키 101 버번 위스키

구독자분께서 권해주신 술
귀가길에 구매해서 맛보는 중 입니다.
오호

솔직히 저는 가성비 안좋아합니다.
가격 대비 성능은 없습니다.
좋고 나쁘고 맛있고 맛없고 그것이지
가성비를 믿지 않습니다.

다만 제 입이 그리 고급은 아닙니다. ㅋㅋ

저는 발베니가 그이상의 위스키보다
최고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.
와일드 터키 101

와우… 제법 향도 나고
뒷맛에 한번 확 처주는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.
데일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.

권해주신 박인규님 쌩유!!!
클렌캐런 잔으로 3~5잔 마시면 딱 좋겠네요.

3:30 유튜브 채널에 영상 업데이트 됩니다.
오늘 매매한 타점과 잡담이 섞인 영상입니다.


딱 이정도가 적당.
과하면 내일 매매 무리가니까 스탑합니다.

댓글